전체 글 13

바이낸스 지갑 주소 업비트 입출금 선물거래 방법

바이낸스 지갑 주소 업비트 입출금 선물거래 방법 해외 거래소를 이용하는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는 것이 선물거래 레버리지일 것입니다. 하지만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는 이 부분이 가장 이해가 잘 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먼저 선물거래는 코린이에게 추천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꼭 나쁘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관심이 있다면 충분히 이해하고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이낸스 선물거래를 위한 입출금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릴 예정인데요. 아직까지 바이낸스 거래소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이나 신원인증, 구글 OTP 등록을 하시지 않은 분들은 선물거래를 하실 수 없기 때문에 아래 포스팅을 통해 진행하신 후에 이 포스팅으로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최대 할인율 레..

바이비트 수수료 추천인 입력 선물거래 할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비트 수수료와, 수수료 할인은 받을 수 있는 추천인 입력 가입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바이비트 거래소의 수수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비트 거래소 수수료 ​USDT를 증거금으로 선물거래를 하는 경우 지정가는 0.01%이며 시장가는 0.06%의 비용이 들게 됩니다. ​만약 1천만원을 거래할 경우 지정가 1000원, 시장가 6000원으로 보면 됩니다. ​ 적은 금액에서는 수수료가 크게 느껴지지 않지만 금액이 커질수록 수수료에 대한 부담은 커질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선물거래 특성상 레버리지를 이용하기 때문에 레버리지로 인하여 수수료가 높아지는데요. ​바이비트는 수수료가 매우 저렴한 편에 속하는 거래소이며 대부분의 거래소가 그렇듯 현재 현물거래에 대한 수수료는..

바이낸스 레퍼럴 평생 20% 할인 적용 가입하기

바이낸스 레퍼럴 평생 20% 할인 적용 가입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레퍼럴을 이용한 가입 방법을 알려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레퍼럴이란 바이낸스 가입시의 프로모션 코드이며, 입력하고 가입하실 경우 최대 20%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레퍼럴은 0%-20%대로 다양하기 때문에, 꼭 20% 할인 레퍼럴을 입력하는 것이 거래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아래 수수료 할인 링크는 20% 수수료 할인 링크이며, 가입을 위해 링크를 통해 이동해 주시길 바랍니다. https://accounts.binance.com/en/register?ref=RKEIBRCA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

바이낸스 가입 레퍼럴 입력 적용 수수료 할인

바이낸스 가입 레퍼럴 입력 적용 수수료 할인 상승장에서는 현물거래에서도 충분한 수익을 얻을 수 있겠지만 워낙 요즘 분위기가 주식도, 코인도, 하락하는 상황이라 하락장에서도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선물거래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선물거래를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해외거래소는 바이낸스로 한 번쯤은 들어보신 적이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현재 한국어 지원이 안 되며 영어만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바이낸스 가입방법이 어렵다고 느껴지실 수 있는데요. 쉽게 바이낸스 거래소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의 수수료 바이낸스 가입방법은 모바일 어플이나 PC로 진행할 수 있으며 레퍼럴 코드 입력만 잘 챙기면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는 선물거래의 경우 지정가..

바이낸스 선물거래 가입 공매도 레버리지 사용법

바이낸스 선물거래 가입 공매도 레버리지 사용법 국내 거래소를 통해 가상화폐 거래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계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며 앞으로도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여지고 있는데요. 사실 조금만 코인 거래를 진행해 보셔도 국내 거래소는 원활한 가상 자산 투자를 하기에 적합한 환경은 아님을 알 수 있게 되실 것입니다. 많은 이유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법률적인 부분과 세무적인 부분에 대해서 아쉬운 점들이 많기 때문인데 , 이와 더불어 높은 변동성을 방어할 수 있을만한 시장이 아직 꾸려지지 않았다는 사실도 한 몫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몇몇 국내 투자자들은 높은 수익률을 얻고자 해외 거래소를 통해 선물거래를 진행하는데요. 첫 투자를 준비하고 있는 분이라면 국내 거래소를 찾고 계시겠지만 양방향 투자가 가능한 해외 ..

바이비트 가입 방법 : 신원인증, 구글 OTP 인증 총정리

바이비트 가입 방법 : 신원인증, 구글 OTP 인증 총정리 먼저 바이비트는 2018년 창립되었고 암호화폐 파생상품을 전용 거래소로 전 세계 10위권에 드는 거래소로 급부상했습니다. 해외 거래소로 선물거래가 가능해 상승장뿐만 아니라 하락장에서도 투자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현재 국내 거래소 대부분은 현물거래만 가능하며 선물거래를 이용하기 어려운 상황이기에 해외 거래소를 이용하여 선물거래를 진행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모바일 가입과 PC 가입이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에 해당 포스팅을 보면서 천천히 따라 해 보시기 바랍니다. 포스팅은 PC 가입을 기준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링크로 이동 계정 생성 금지 국가 확인 이메일 인증 회원가입 완료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링..

바이비트 구글 OTP 설정 2FA 인증 출금시 필수

바이비트 구글 OTP 설정 보안 2FA 인증 출금시 필수 오늘은 바이비트 거래소 구글 OTP 설정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OTP로 진행해볼 예정이고 Authy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적용하는 방법이 크게 다르지 않으니 같이 참고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바이비트 가입을 진행하지 않으셨거나, 신원인증을 하지 않으셨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여 진행해 주세요. 2022.11.24 - [비트코인/바이비트 거래소] - 바이비트 가입 방법 : 신원인증, 구글 OTP 인증 총정리 2022.11.24 - [비트코인/바이비트 거래소] - 바이비트 KYC 신원인증 트래블룰 시행 필수 바이비트 KYC 신원인증 트래블룰 시행 필수 바이비트 KYC 신원인증 트래블룰 시행 필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비트 KY..

바이비트 KYC 신원인증 트래블룰 시행 필수

바이비트 KYC 신원인증 트래블룰 시행 필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비트 KYC 인증 신원인증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바이비트의 경우에는 규정상 OTP 인증만 하셔도 선물거래를 하는 것이 문제가 없었는데요. 트래블룰 이후로 국내 거래소를 통해 입출금을 자유롭게 하기 위해서는 1단계 신원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아직 가입을 하시지 않은 분들은 이전 게시글을 확인하셔서 가입을 해 주시고, 이 글을 따라 신원인증을 해 주시면 됩니다. 또한 바이비트 신원인증 이후에는 구글 OTP 연결까지 잊지 말고 해 주시길 바랍니다. 2022.11.24 - [비트코인/바이비트 거래소] - 바이비트 가입 방법 : 신원인증, 구글 OTP 인증 총정리 2022.11.24 - [비트코인/바이비트 거래소] - 바이비트 구..

바이낸스 구글 OTP 등록 보안 설정 2FA 인증

바이낸스 구글 OTP 등록 보안 설정 2FA 인증 방법 안녕하세요. 바이낸스 가입, 신원인증 방법에 이어 구글 OTP 설정 방법 포스팅입니다. 아직까지 가입을 하지 않으셨거나, 신원인증을 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여 진행해 주세요. 2022.11.24 - [비트코인/바이낸스 거래소] - 바이낸스 가입방법: 최대 할인율 레퍼럴 적용 및 사용법 바이낸스 가입방법: 최대 할인율 레퍼럴 적용 및 사용법 바이낸스 가입 레퍼럴 적용 선물 거래소 사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거래소인 바이낸스 거래소에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바이낸스는 웹사이트, 모바일 앱으 sdfefsesdfe.tistory.com 2022.11.24 - [비트코인/바이낸스 거래소] - 바이낸스 KYC..

바이낸스 KYC 신원인증 하는 방법

바이낸스 KYC 신원인증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바이낸스 가입 후 신원인증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아직 가입을 하시지 않은 분들은 이전 글인 바이낸스 가입 포스팅을 참고하여 가입해 주세요. 2022.11.24 - [비트코인/바이낸스 거래소] - 바이낸스 가입방법: 최대 할인율 레퍼럴 적용 및 사용법 바이낸스 가입방법: 최대 할인율 레퍼럴 적용 및 사용법 바이낸스 가입 레퍼럴 적용 선물 거래소 사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거래소인 바이낸스 거래소에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바이낸스는 웹사이트, 모바일 앱으 sdfefsesdfe.tistory.com 2022.11.24 - [비트코인/바이낸스 거래소] - 바이낸스 구글 OTP 등록 보안 설정 2FA 인증 ..